본문 바로가기

가 본 식당들/일식

대전 유성구 봉명동 하나킨


하나킨

  • 대전 유성구 대학로 60 / 042-384-5500

-

요즘 대전의 '핫플'(핫 플레이스)가 유성이고, 그 중에서도 봉명동은 빼놓을 수 없는 상권이죠.
저희 클라이언트의 초대로, 매드블럭에 있는 하나킨에서 점심에 제공되는 하나킨 런치 정식를 먹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제 전 직장 동료들이라 크게 어려운 사이는 아니었지만 음식이 나올 때마다 사진을 찍기 부담스럽기도 했고
무엇보다 음식을 눈 앞에 두고는 사진 따위는 생각도 안나는게 지극히 정상인거겠죠?
정말 많은 종류의 음식이 나왔는데 저는 딱 세 가지 음식만 사진을 찍었네요. 나머지는 다른 블로그를 참고하셔요.

제가 먹은 메뉴는 샐러드, 사시미, 초밥, 해물, 생선구이, 튀김, 알밥이 나왔고 여기에 죽과 탕, 후식이 더 나왔는지는 가물가물하네요.
아차, 규동도 하나 별도로 시켰습니다.

전체적으로 음식은 모두 맛있었습니다. 
특히 사시미와 해물은 기대 이상으로 싱싱했고, 회의 경우 생각보다 두꺼워 씹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마지막에 식사까지 제대로 나와서 굉장히 배부르게 먹었고 음식이 많이 남아 좀 아깝기도 했습니다.
추가로 시킨 규동은 그냥 규동 맛이었습니다.

이 근처에서 손님 모시기 좋은 식당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메뉴도 메뉴지만, 식당이 깔끔하고 큼지막해서 답답해보이지도 않고요.
식사를 마치고는 윗층 '봉명가든' 카페로 이동하기도 좋고, 아무쪼록 여러모로 좋았습니다.
 
여담: 제 돈 주고 먹은 음식은 아니어서 더 맛있게(?) 먹은건 아닐까 합니다. 다음 번에는 좀 더 매의 눈으로 관찰을 해야 겠군요.
여담2: 탕이 나왔었네요. 글을 다 쓰고 보니... 사진에 매운탕이 뙇.